본문 바로가기
스타 연예 패션 화보

미연, 김소현&황민현, 지니 2023 화보

by 카이사르00 2023. 8. 2.
반응형

목차

    보그 코리아 여자아이들 미연 2023 8월 화보

    미연, 파리의 휴일. (여자)아이들 미연을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한 지미추. 그 첫 번째 여정을 <보그 코리아>가 함께했다. 파리에서 이루어진, 새롭고 또 새로운 미연과 지미추의 만남.

     

    김소현&황민현<소용없어 거짓말> 엘르 코리아 화보

    tvN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의 배우 김소현과 황민현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앤티크한 공간을 배경으로, 극중 연기 호흡만큼이나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마치 ‘여름 동화’처럼 들뜨고 설레는 장면들을 완성해냈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 때문에 사람을 믿지 못하는 라이어 헌터와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가 만나 펼치는 진실 탐지 로맨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소현은 거짓말을 탐지할 줄 아는 ‘솔희’ 역에 관해 “선의의 거짓말일지라도 가족과 친구들, 연인의 거짓말을 계속 듣고 상처를 받았을 텐데도 그런 능력을 숨기거나 아픔 뒤로 숨지 않는다. 아픔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잘 받아들인, 당차고 멋있는 친구”라고 소개했다.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배우 황민현에 대해서는 “연기 호흡할 때 배우에게는 눈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상대가 내가 하는 걸 잘 보고, 또 잘 느끼고 있다는 상호작용이 눈을 통해 먼저 이뤄진다고 믿는데, 민현 배우는 그런 눈이 좋은 배우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인플루언서 지니(JINI), M•A•C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엘르코리아 화보

    SNS를 통해 변함없이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지니(JINI)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M∙A∙C이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지니는 화보에서 다채로운 립의 색으로 다양한 무드를 완성했다. 한 화보에는 여름의 빛을 담은 투명하고 맑은 색감이 더욱 생기를 불어 넣었고, 다른 화보에서는 입술에 촉촉하게 물들어 맑은 광택이 19세 소녀 지니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또한 다른 화보에서는 핑크빛 립으로 그녀의 사랑스러움을 배가 시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