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연예 패션 화보

조인성&한효주, 이준기&신세경, 임지연&박혜진 화보

by 카이사르00 2023. 8. 27.
반응형

목차

    하퍼스바자 무빙의 부부 케미, 조인성과 한효주

    담백하게, 조인성과 한효주. 그럴 듯한 미사여구는 뒤로한 채 오직 두 사람만 남은 무구한 순간들.

     

    TWO OF US / 이준기 & 신세경

    최초의 도시 아스달의 이야기가 <아라문의 검>으로 다시 시작된다. <아스달 연대기>에서 8년 후. 은섬, 사야, 탄야의 이야기를 입은 이준기와 신세경.

     

    로맨스는 없다 / 임지연 & 박해진

    박해진과 임지연이 흑막에 싸인 인물을 잡기 위해 시종일관 뛰어다닌다. <국민사형투표>에 로맨스는 없다.

     

    김고은부터 한효주까지, 샤넬과 빛난 스타들

    지난 7월 27일, 샤넬 하우스의 주요한 요소 중 하나인 트위드를 모티프로 한 하이주얼리 컬렉션 ‘트위드 드 샤넬(Tweed de Chanel)’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열렸다. 이곳에서 존재감을 빛낸 일곱 명의 배우들, 김고은, 김유정, 장윤주, 신시아, 한예리, 원지안, 그리고 한효주까지. <바자>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긴 이들의 반짝이는 순간

     

    다현과 함께한 호텔에서의 어느 멋진 날.

    하퍼스 바자의 뷰파인더 앞에서 무한대의 매력을 드러낸 다현. 트와이스 다현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9월호 화보를 통해 드라마틱한 하루의 일상을 보여줬다. 미국 패션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된 다현은 무드감있는 화보 속에서 마이클 코어스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평소 젊은 세대들에게 차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다현은 다채로운 실루엣의 마이클 코어스 백 라인과 시퀀 소재의 재킷, 레오퍼드 패턴 등 시크한 아이템도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화보는 2023 FW 뉴 시즌 백들이 더해져 룩의 멋스러움을 한층 배가시켰다. 특히 MK 로고 디테일이 더해진 백들은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다.

     

    있지 스물셋 리아, 사랑도 분노도 슬픔도 기쁨도 파도처럼

     

    차주영의 비하인드 씬 시나리오 밖에서 만난,또 다시 낯선 차주영.

    배우 차주영이 패션 매거진 〈엘르〉 9월호를 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화보 비주얼로 등장했다. 이번 화보는 ‘올드머니’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저택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여배우 차주영의 모습을 담았다.

    화보 속 차주영은 깊고 그윽한 눈빛과 함께 우아한 매력을 강조했으며 ‘더 글로리’의 최혜정 역으로 보여준 강렬하고 도회적인 이미지,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장세진 역의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모습과는 또 다른 이지적이고 고혹적인 매력을 포착했다.특히 차주영은 화보 속에 등장하는 베로니카 비어드의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의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현장에서 차주영은 패션 모델에 버금갈 만큼 능숙한 포즈와 여배우의 기품이 느껴지는 표정 연기로 현장의 분위기를 완전히 사로잡았다.또한 배우의 면모를 발휘해 촬영 콘셉트를 적극적으로 이해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스태프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열정을 드러냈다.

     

     

    배우 고민시와 가브리엘라 허스트의 온화한 가을

    가을바람에 실려온 한 편의 서정시. 고민시와 가브리엘라 허스트가 들려주는 특별한 이야기

     

    안유진이 가장 사랑하는 자신의 목소리 / 안유진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

     

    반응형

    댓글